본문 시작

헌장전문

강원도 행정
서비스헌장

우리 강원도 전 공무원은 도민 모두가 친절, 공정, 신속한 행정서비스를 제공받을 권리가 있는
고객임을 깊이 인식하고 도민으로부터 사랑과 신뢰를 받는
공직자가 되기 위해서 다음과 같이 약속합니다.

  • 하나
    우리는 고객을 내 가족처럼 반갑고 친절하게 성심껏 맞이하겠습니다.
  • 우리는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긍정적·적극적인 자세로 모든 일을 처리하겠습니다.
  • 우리는 최적의 휴식공간과 편의시설을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우리는 고객의 의견을 능동적으로 수렴하여 반영하고, 고객의 개인정보를 적극 보호하며,
    고객의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겠습니다.
  • 다섯
    우리는 업무처리 과정 중 불만족하시거나 불편을 드린 경우 즉시 시정 조치하고 재발방지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여섯
    우리는 우리의 노력과 실천 사항을 고객으로부터 매년 평가받고 그 결과를 공표하겠습니다.

이와 같은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행정서비스 이행 기준을 마련하고 성실히 이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추진방향

우리 강원도 전 공무원은 도민 모두가 친절, 공정, 신속한 행정서비스를 제공받을 권리가 있는 고객임을 깊이 인식하고 도민으로부터 사랑과 신뢰를 받는 공직자가 되기위해서 다음과 같이 약속합니다.
우리는 고객을 내 가족처럼 반갑고 친절하게 성심껏 맞이하겠습니다.
우리는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긍정적·적그적인 자세로 모든 일을 처리하겠습니다.
우리는 최적의 휴식공간과 편의시설을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우리는 고객의 의견을 능동적으로 수렴하여 반영하고, 고객의 개인정보를 적극 보호하며, 고객의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겠습니다.
우리는 업무처리 과정 중 불만족하시거나 불편을 드린 경우 즉시 시정 조치하고 재발방지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노력과 실천 사항을 고객으로부터 매년 평가받고 그 결과를 공표하겠습니다.
 
  • 정보 제공 부서 :
    행정국
  • 연락처 :
    033-249-2284
  • 최근 업데이트 :
    2019-09-19